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여행일기/Diary|국내 (South Korea)

Diary|가평 펜션 추천 '환타콜라 풀빌라 리조트'

by 최웅지 2020. 2. 12.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다.


요즘 호캉스가 유행이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친한 사람들과

가평에 있는 환타콜라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고 왔어요. (내돈내놀~)

 

 

제가 기대했던 것 보다

숙소가 훨~~~씬 더 좋고, 깨끗해서

행복했던 1박 2일이었네요

 

제가 묵었던 숙소는 

'Fantasy Blue' 였는데요,

같은 리조트 단지 내에 숙소들은

각각의 다른 색들로 구분이 되어있더라구요.

 

<환타콜라리조트 'Fantasy Blue' 외부>
<환타콜라리조트 'Fantasy Blue' 외부>

숙소 외부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릴

두가지의 테이블 준비되어 있었고,

야외 그네가 있었어요!

(여기서도 사진 잔뜩)

 

내부를 둘러볼까요?

3층 규모의 펜션이었는데,

1층에는

거실,주방, 풀장,화장실,풀장용 샤워실

2층에는

넓직한 방 두 개와 화장실,

그 중 방 하나에는 연결된 테라스와 화장실이 있었어요.

3층에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직한 옥탑방이 있었어요.

 

 

저는 1층 거실의 통유리 창이

가장 인상깊었던 것 같아요.

SNS용 사진도 이곳에서 잔뜩 찍었네요..!!!

 

<그림같은 배경의 넓은 창 in 거실 >

제가 다녀온 날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온수풀도 사용 가능했는데,

겨울에 영하로 떨어지게 되면

풀장을 사용 못한다고 하네요.

날씨에 따라 다르니 겨울에 풀장을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예약 전에 확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놀고 먹느라 풀장 생각도 못했네요..)

 

<1층에 연결된 풀장과 거실>

각종 조리도구와 그릇, 밥솥, 전기포트 등

요리에 필요한 것들이 거의 다 있었어요.

넓직한 테이블이 있어서

음식을 먹고, 요리할 때에도 정말 편리했어요.

 

그림을 등지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넓직한 2개의 침실과

공용 화장실이 바로 있습니다 :)

 

<2층에 위치한 방 2개>

그 중 첫 번째 사진의 방에

샤워부스가 있는 화장실과

비밀의 공간인 테라스가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의 테라스에 사진의

저것은 낮은 테이블이니, 

앉을 땐 마련해둔 방석을 이용해주세요!

 

<첫 번째 방에 연결된 테라스와 2층에 위치한 공용 화장실>

사실 저희는 3층까지 이용을 하지 않았고,

(저희는 2층까지도 충분했어요!)

엄청 넓어서 한 장의 사진에 다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거실에 아무 가구도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만약 아이들이랑 같이 오시면

뛰어다닐 공간이라서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마련된 침구도 있었고, 무엇보다!!

흰 벽을 활용한

빔프로젝터가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

영화를 준비해오시면 다같이 보면서 잠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층에 준비된 침구와 빔프로젝터>

정말 온전히 친한 사람들과

휴식(이라 쓰고 먹기)을 목적으로 다녀온 만큼

한 곳에서 다 즐길 수 있던 펜션이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예약과 가격 및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환타콜라리조트.com/main#

 

환타콜라리조트

 

xn--oi2bn5b9yxpwg3xbs0epzi.com

가평에 휴식/여행을 위해 오실 분들에게

추천하는 환타콜라풀빌라리조트!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