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맛집일기/Diary|맛집 (Food)

Diary|종로3가 초밥 맛집 추천 '부산초밥'

by 최웅지 2020. 2. 22.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초밥인데요,

오늘 다녀온 (존맛탱/광고X)

정말 맛있는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종로 3가에 위치한

'부산초밥'

입니다!!!!

 

<부산초밥 가는 길, 종로3가 4번 출구>

종로3가 4번출구에서 나오셔서

뒤쪽으로 돌아 바로 걸어가시면

2층에 위치한 부산초밥 간판이 보여요.

 

<건물 2층에 위치한 부산초밥>

같은 건물에

2가지의 다른 간판이 걸려있어요.

약간 70년대?처럼 보이는 간판을 보고

처음에는 '진짜 초밥 맛집일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2층에 위치한 부산초밥 입구/내부>

저는 토요일 오픈 시간에 맞추어

방문했더니 한 팀만 식사 중이셔서

여유있게 사진도 찍고,

식사할 수 있었어요!!

 

<부산초밥 메뉴>

보리굴비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았는데,

저희는

부산초밥, 특부산초밥

각각 하나씩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

 

<부산초밥 반찬>

주문하고 나니

따뜻한 물과 무조림을 먼저 주셨는데,

너무 부드럽고, 중독성있더라구요.

(먹기 전부터 신뢰도 상승)

 

 

그리고 추가로

장국, 지리탕, 김마끼(데마끼), 꽁치구이, 샐러드

등이 나왔어요!

 

<왼쪽의 부산특초밥, 오른쪽의 부산초밥>

새우, 연어, 광어, 숭어는

두 초밥에 있는데,

장어랑 전복이 들어간게

부산특초밥의 차이점인 것 같아요!

 

하나하나 맛없는게 없었어요.

특히 장어가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하나밖에 없어서 저는....못..)

 

남긴 것 하나 없이

다먹고 일어나려 하는데,

 

후식으로

오렌지 매실/커피를 

주시려고 하더라구요!

이후 카페를 갈 예정이라

상콤한 오렌지만 먹고 나왔답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었지만

주방장님,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치 및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0461740

 

부산초밥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길 41 (낙원동 136)

place.map.kakao.com


 일요일 휴무를 제외하고

매일 11:30-22:00이니 

종로3가역 초밥 맛집으로 추천하는 

'부산초밥'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