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맛집일기/Diary|맛집 (Food)

Dairy|새절역 (불광천) 피자 맛집 추천 'PLOP' / 피자 강추

by 최웅지 2020. 4. 18.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다 :)


제가 은평구에 거주하다 보니

은평구 맛집을 자주 찾아 다니는 편이에요!

 

오늘 추천할 피자 맛집

제가 벌써 몇 번을 재방문 했는지 모를 정도로

자주 방문한 곳이랍니다!

 

바로바로 요새 엄청 힙한

'PLOP'

!!!!

 

 

위치는 새절역에서

도보 5~7분 정도인 것 같아요!

불광천에서 산책하다가 방문하시거나

여기 들렀다가 불광천 산책하시는

코스가 아주 좋을 것같아요!

 

 

굉장히 작은 규모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번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고,

늘 사람이 많아요,, 

 

 

그리고 여긴 귀여운 포인트가

굉장히 많아요!!

입구에 Pizza, Lots of pleasure!

이라고 쓰여있는데,

이곳에서 쓰는 카피인 것 같더라구요!

 

 

모두의 포토존이 되어주는

입구의 대왕 거울,,,

친구들과 맛있는 피자 먹고 여기서

사진은 매번 찍는 것 같아요^3^

 

 

하아.. 여기서 초보 블로거의 

실수가 나옵니다,,

여기는 맥주가 유명한데

제가 마음이 급해서,,,,, 글쎄,,,,

피자 메뉴만 찍었어요,, 흑흑

 

 

저희 셋이 진짜 너무 배가 고파서

다들 정신이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

위의 4가지 소스를 섞어서 대기해주세요!!!

 

저희는

 

V 쿼터 라지 피자 24.0

(시즈닝 포테이토, 핫칠리 치킨, 크런치 타코, 치즈와퍼)

V 환타 & 사이다 5.0

V 코젤 생맥주 5.9

 

를 주문했습니다~!

 

 

너무너무 테이블 구조를 찍고 싶었는데

테이블이 다 꽉차서 찍을 수가 없었어요! 

테이블 간격이 굉장히 좁고,

바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실 것 같았어요 ㅜㅜ,,

(일부는 테이블이에요)

 

 

셋다 너무 흥분했는데

그 와중에 사진찍기..... *0*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무래도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다들 피맥 좋아하시나요?!

저는 이날 환타 오렌지가 땡겨서..

먹지 않았지만

코젤 다크 생맥주도 정말 유명해요!

일끝나고 등장한 친구는

시원한 생맥주~~~!

 

 

하지만 이 날,, 

친구들이 제 생일파티를 위해

케이크와 뽀로로 고깔 모자를 샀어요,,

근데 직원분께서 저희쪽 바닥에 있는? 

고깔을 보고 누가 두고간 줄 아시고

착각하고 버린거에요,,

 

제 친구들은 그걸 봤지만

자리가 좁아서 잘 보관해주시려고

가져가신지 알았던거죠,,

 

계산할 때 고깔 달라고 했으나,,

이미 쓰레기통행,,,,,

저희 다 충격먹었어요 -_-...;;

 

속상해하던 친구들을 위해

전 집에서 고깔을 합성해서 보내주었답니다

(꺄르르르르)

 

 

비록 저희 고깔은 버리셨지만,,

너무너무 맛있기에 강추하는 플롭!

불광천에 오시거나

은평구민이라면 방문 꼭 해보세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12540091

 

PLOP : 네이버

리뷰 86 · 매일 12:00 - 00:00, 주문마감 시간 - 23:00

stor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949959332

 

플롭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338 (응암동 591-19)

place.map.kakao.com

 


어머낫,, PLOP과 이름이 비슷한

은평구 추천 카페 FLOT을 추천한 게시글을

확인하시려면

https://wooongjj.tistory.com/30?category=1096473

 

Diary|녹번동 카페 추천 'Flot' 플로 / 주택개조 분위기 깡패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다! 최근에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집에만 있기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코로나가 너무 원망스러워요!!!!) 하지만 최대한 집에 머물면서 최소한의 외출을 해야 하는 중요한..

wooongj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