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맛집일기/Diary|맛집 (Food)

Diary|합정 상수 맛집 '무라' / 냉라멘 맛집 / 명란 우삼겹 덮밥 맛집 / 일본 가정식

by 최웅지 2020. 5. 31.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닷~~~~


제가 상수/합정 쪽을 많이 다니는 편이에요~~!

그 덕분에? 여러 맛집을 다니게 되었어요.

 

 

저는 새로운 맛집도 좋지만

정말 맛있어서 여러번 방문하는 곳들이 몇 군데 있는데요,

바로 그 중에 한 곳이오늘 소개할

합정/상수 맛집

'무라' 입니다!

 

 

가격도 대부분 만원이 넘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 <3

그리고 저의 최애 존맛탱 메뉴가 있기 때문에

생각날 때 면 종종 방문하곤 해요!

 

 

매장이 크지 않아서

테이블이 몇 안되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좀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줄은 것 같은게

저의 생각....?

 

이 날은 브레이크 타임(3:30~5:00)

직전에 방문했기 때문에

여유있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들어가셔서 바로 보이는 기계를 통해서

주문을 하시면 되구요!

 

 

제가 이 날 주문한 메뉴는

 

V 가라아게 냉라멘 (9000원)

V 데리야끼 치킨 덮밥 (8000원)

 

입니다!

 

 

원래 저의 최애 조합은

냉라멘 & 명란 우삼겹 덮밥인데요,

이 날 이상하게 데리야끼 덮밥이 땡겨서

처음 주문해봤는 데

역시 맛있었어요,,,,, (날 실망시키지 않는 무라,,)

 

 

덮밥 종류는 고기가 뭉개지지 않게

소스와 밥을 젓가락으로 비벼야하시는 거....

다들 아시죠?^^

 

 

가라아게 냉라멘은 

제게 냉라멘의 눈을 뜨게 해준 곳,,

전 늘 라멘은 뜨거워야하는 지 알았어요...

냉라멘은 뭔가 상상이 안가는 맛이었거든요,,(촌시럽)

 

 

옆에 있는 와사비를 풀어서 

채소와 면을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물론 저는 채소파는 아닙니다..^^)

국물에 담겨있는 치킨은 눅눅하지 않고 은근 바삭해요

 

 

명란 우삼겹 덮밥은 냉라멘이랑 늘 세트인데....

이 날은 하필 데리야끼를...ㅜㅜ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 한 번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전 개인적으로 명란 추가는 별로더라구요..?)

 

상수역 부근에서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무라

강력 추천드려요!!!!

데려간 모든 친구들 만족스러워했던 곳이에요ㅎㅎ

 

위치도 상수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도보 5분!!!!!! :)

또 다른 지점도 있어요ㅎㅎㅎ

 

자세한 위치 및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707315

 

무라 : 네이버

리뷰 952 · 명란우삼겹덮밥 그리고 냉라면 짱 맛있는 곳

store.naver.com

place.map.kakao.com/11085883

 

무라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0 (서교동 411-15)

place.map.kakao.com


상수역 부근에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웅지가 추천하는 상수역 카페'데코아 발림'이 있습니다 :)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wooongjj.tistory.com/26

 

Diary|상수 디저트 카페 '데코아 발림' / 타르트 추천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다 :) 평소에 지인들과 약속을 잡게되면 맛집/카페들이 밀집되어 있는 합정/상수 부근에서 가장 많이 만나곤 해요! 그 중에서도 제가 케이크나 타르트가 ��

wooongjj.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