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맛집일기/Diary|카페 (Cafe)

Diary|동대문 카페 추천 '장프리고' / 힙플레이스 / 와인바 / 이색카페

by 최웅지 2020. 4. 19.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다!


얼마전 동대문에 방문했었는데

남자친구가 신기한 카페를

발견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쫄래쫄래 따라갔더니,, 

세상 힙한 카페가 나타났어요,,

 

 

 

바로바로바로

'장프리고(Jean Frigo)'

입니다!

 

 

겉에서 보면 누가 봐도..

과일가게 아닌가요??

이곳이 카페/와인바라니..??

저는 장난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들어갔더니 냉장고만 있더라구요..?

게다가 갑자기 저한테

냉장고가 입구라는 거에요..?

여러분도 못 믿었을 거에요..

 

 

저는 설마.. 하면서 문을 열었고

그 안에는 너무너무 신기한 세상이었어요,,

진짜 힙하고 이색적인 카페

바로 여기있었어요..!!

 

 

들어섰더니 2층으로 안내해주셔서

2층으로 올라서는 데,,,

정말 정말 공간이 특이하더라구요!

1층에는 바와 문을 나서면 다인용석이 있어요 :)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귀여운 강아지상과 액자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푸릇푸릇한 풀들도 굉장히 많았구요~~

금요일 점심 지나고 가니까 저희 포함

2층엔 3 테이블이 있었어요 :)

 

 

아무래도 카페 음료도 판매하지만

(커피는 아메리카노 밖에 없었어요..! 주로 에이드/주스 위주!)

와인바가 주된 레스토랑 같았어요! 

그러다보니 약간 어두운 컨셉??

메뉴에는 와인/칵테일이 너무 많아서 그 부분은 제외하고

커피/음료 위주로 메뉴를 찍어보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V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V 청포도 에이드 7.0

V 과일 플레이트 9.0

입니다!

 

 

그리고 주문해야하는 데..

바로 이 공중전화를 이용해야해요...!!!

내려가지 않아서 좋지만 진짜 특이했어요,,

놓여진 동전으로 전화를 걸어 주문을 했습니다!

 

 

평소같으면 과일도 잘 안먹어서

과일 플레이트는  주문하지 않았겠지만,

싱싱한 과일로 준비한다고 하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사람 마음이란,,,)

그리고 저는 청포도 에이드를 먹었는데

청포도도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빨대로 잘 안나오더라구요..??)

 

 

동대문에 올 일이 별로 없는데,

이렇게 재미난 곳을 발견하고 다녀와서

소개할 수 있음에

기분이 너무 너무 좋았어요!! 

이런 재미도 있더라구요(ㅎㅎㅎ)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751834902&query=장프리고

 

장프리고 : 네이버

리뷰 589 · 동대문 과일 파는 냉장고 카페

stor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1050989981

 

장프리고

서울 중구 퇴계로62길 9-8 (광희동2가 296)

place.map.kakao.com


여러분들도 동대문에 방문하신 다면

한 번 꼭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칵테일 바/와인 바

'장프리고' 였습니다 :)

더 재밌고, 맛있는 카페/식당 추천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