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맛집일기/Diary|맛집 (Food)

Diary|오랜만에 아웃백 방문 / 아웃백 꿀팁 / 아웃백 런치 할인

by 최웅지 2020. 7. 28.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아웃백에 방문했어요!

아웃백은 자주 안가는 편인데,

남자친구가 10만원 아웃백 온라인 상품권을 받았거든요 :)

 

 

그래서 이번에 여의도에 위치한

아웃백에 다녀왔어요 !

아웃백 다양한 꿀팁은 빨간 글씨로 적어놨으니 확인해주세요 :)

 

 

저는 토요일,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3시 조금 안되서 방문했어요!

 

 

연중 무휴에 늦은 밤까지 운영하는지는 몰랐네요,,

제가 늦은 점심에 방문했는 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내부가 너무 정신없어서 메뉴판 사진도 못찍었어요.

저희는 런치 세트에서 후다닥 골라서 주문했답니다 :)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런치 메뉴를 가져왔으니 참고해주세요!

*런치는 오후 5시까지!

 

 

런치세트 중에서 주문하시면

홈메이드 수프, 부시맨 브레드, 과일에이드, 후식 커피 까지 포함돼요.

저희는

 

V 오렌지 에이드

V 오렌지 과일주스 (+1000)

 

를 선택했어요!

*어차피 탄산으로 리필 가능하니까 처음에 에이드로 주문하세요!

 

 

메뉴를 2개 시켰기에 수프도 2개 나오는 데요,

 

하나는 양송이 수프,

그리고 하나는 샐러드 변경하고(+1400), 치킨텐더 2조각(+5800원)을 추가했어요!

 

19900원에 치킨텐더 샐러드가 판매되고 있는데,

이렇게 변경하면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

 

 

런치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서버분께서 사진 찍으시겠어요?

하고 물으신 뒤 불쇼를 보여주신답니다 :)

나름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아웃백하면 투움바 파스타죠!

저희는 두꺼운 면을 선호하기에 변경 없이 주문했답니다 :)

두꺼운 면이 싫으시다면 면도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늘 스테이크는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하는데,

괜찮은 굽기로 나왔어요~~~!

 

아참 부시맨 브레드는 찍지도 않았네염,,,

앉자마자 인원 수 대로 빵을 내어주는 데, 저희는 기본 소스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초코 소스, 블루치즈 소스를 따로 요청하면 주신답니당

브레드는 리필과 포장이 가능하다는 점!

 

 

런치 세트로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니,

71,100원이 나왔는데요,

 

V 저희는 KT멤버십 VIP 추가 할인(15%) 

아웃백 앱을 설치하고 가입 -> 10000원 생일 쿠폰

 

추가 할인까지 몽땅 받아서

-> 50,435원을 온라인 상품권으로 결제했어요!

남은 금액은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

 

 

부메랑 멤버십, KT 멤버십 말고도

다양한 카드 할인 혜택 및 통신사 할인도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고 저렴한 런치 메뉴 즐기러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