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웅지일기/Diary|리뷰 (Review)

리뷰|자라 세일 리뷰 / 70% 할인 / 숄더백 15000원?!

by 최웅지 2020. 7. 6.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닷!


너무나도 오랜만에 리뷰하네욧...

얼마전에 자라에서 빅세일을 했죠?!

이번에는 크게 구매하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우연히.. 찾아본 가방이 너무 저렴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바로 제가 구매한 가방이에요!

크로스백으로 매고 다닐 수도 있고 (살짝 짧음..)

저는 숄더백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ㅎㅎ

 

원래 가격은 39000원인데

70% 할인이 되서 15000원 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3000원 배송비가 붙었어요ㅎㅎ

 

 

사실 온라인으로 이 제품을 보고

매장에서 구매하려고 하니 재고 확인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매장에 전화를 했었는데... 하아

홍대 자라 정말 역대급이었어요

재고 확인할 수 있는지 물어봤더니,

전화 받자마자 짜증이란 짜증을 고객한테 이리 내는지..

하기 싫으면 하기 싫은거고, 할 수 없으면 어쩔 수 없는데..

진짜 홍대 자라 서비스 진짜 실망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마침 온라인에서 재입고 메일이 와서 구매했습니당

3일 뒤 도착한 택배..!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배송이 되었어요!!

자라 온라인은 처음 구매해보는 거였는 데

굉장히 괜찮더라구요..?!

 

 

가방 스크래치를 보호하기 위한 더스트백?에 넣어 왔습니당,,

열기까지 두근두근,,,,, (제 마음..)

15000원의 행복인가

 

 

자라 가방이라서 저렴해보이긴 했지만

여름에 가볍게 들기 딱인 제품이었어요!!!!

무엇보다 저는 짐을 진짜 안들고 다녀서,,,,

저에겐 맞춤 사이즈!!

 

 

요러케 택에는 세일 전의 가격이 붙어있었어요

혹시 모델명 궁금하신 분들은 이 택 참고하세요!!

바코드 : 16809510001030

6809/510/001

 

 

깔꼼한게 예쁘쥬..???

그리고 저 매듭이 너무 귀여워요ㅎㅎㅎㅎ

깔끔한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처음 들고 나갔던 날 착용샷!

여름에는 조금 밝은 옷을 즐겨입게 되는 데,

그럴 때 딱인 제품이었답니다!

 

자라 세일,, 이번에는 구매하지 않겠다 생각했지만

15000원이니.. 구매하지 않았다....

라고 합리화하며..... <3

 

예쁜 자라 가방 리뷰를 마칩니당!!!

아직도 온라인/오프라인 세일을 하고 있으니

(게다가 시간이 많이 지나서 남은 제품은할인율이  70%정도!!!)

한 번 방문하셔서 저처럼 득템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