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조리 웅지일기/Diary|리뷰 (Review)

리뷰|푸라닭 순살고추마요 후기 / 이게 그렇게 핫하다면서요? / 추천추천

by 최웅지 2020. 8. 18.

안녕하세요,

요리조리 누비는 웅지입니다 :)

 

요새 핫하다는 푸라닭!

저도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사실 토요일마다 전화 주문을 하려고 하니까

계속 연결이 안되었는데,,

3주만에 성공했어요..!!!

(속으로 얼마나 맛있길래.....라며 의심가득)


푸라닭 순살 고추마요 리뷰


 

이번에 지인이 선물로 줬던 기프티콘을 사용했어요!

순살 고추마요 + 콜라 1.25리터

기프티콘으로 주문시 2000원의 배달비만 주면 되는데

카드나 현금, 전화 주문시 선택 가능했어요!

 

 

드디어 배달이 왔어요...!!

1시간 10분이 걸린다고 했지만, 4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부직포 가방에 배달이 왔는데, 재사용이 가능할 퀄리티였습니다!

(신기신기)

 

 

포장을 뜯어보니, 요렇게 들어있었어요!

고추마요 소스와 노오란 치킨 무가 추가로 제공되는 것 같아요!

(뒷 배경이 깔끔해야한다며 남자친구가 담요를 들고있어요ㅋㅋㅋㅋ)

 

 

가죽느낌으로 프린팅 되어있는데,

뭔가 비싼? 프리미엄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아요!!

 

 

내부를 열어보니

적절한 마요 소스에 버무려진 치킨들......ㅜㅜㅜㅜ

(쓰면서 또 먹고 싶은....)

 

 

치킨과 고추 같이 먹으면 정말 맛이 더 배가 되는 것 같았어요!

마요가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주는 느낌!

 

 

한 입 하실래요...?

(네)

 

 

추가로 제공되는 치킨 무와 고추마요!

일반 치킨무와 다른 노란 무인데, 맛도 조금 달라요!

 

 

고추마요소스는 맛있었지만,

충분히 치킨이 마요 소스에 버물려져있어서 같이 먹진 않았어요!


솔직히 맛이 거기서 거기일 것 같아서

2주 간 전화 주문 실패한 게 좀 짜증? 났었거든요

직접 매장가서 먹어야하나...? 하는 생각

 

근데 진짜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하고 싶었어요!

푸라닭의 블랙 알리오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이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마요의 느끼함 + 약간의 매콤함을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